커머스 선도기업 아워픽 입니다.

인플루언서를 통한 소비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인식도 긍정적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아워픽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자체 브랜딩 시스템을구축한 ‘커머스 선도 기업’으로
우리의 선택을 통해 협력사와 ‘동반성장’ 하는 것이 자사의 아이덴티티입니다.
우리만의 진정성 있는 기준으로
선택된 제품을 투명성있는
큐레이션 제안 합니다.

과열된 마케팅 경쟁은 과대 광고와 광고성 리뷰의 범람으로 고객들의 구매 경험에 많은 혼란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진정성, 고객지향적 관점의 본질을 지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건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시장 제품을 새롭게 발굴하고 자사 제품을 직접 개발, 제작하여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전속, 제휴 인플루언서를 통한
고객 분석, 고객 유입력 확보와 더불어
시장분석에 따른 타겟형 오가닉 · 퍼포먼스 마케팅
전속, 제휴 인플루언서를 통한
고객 분석, 고객 유입력 확보와 더불어
시장분석에 따른 타겟형 오가닉 · 퍼포먼스 마케팅
누적 실구매 DB와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잠재 구매 타깃에
일치하는 제품 소싱 및 마케팅 매칭
누적 실구매 DB와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잠재 구매 타깃에
일치하는 제품 소싱 및 마케팅 매칭
각 수요에 맞는 브랜드를 운영
정체성을 가진 브랜드로써
고객에게 신뢰를 제공하고
충성도를 쌓아 안정적으로 운영
각 수요에 맞는 브랜드를 운영
정체성을 가진 브랜드로써
고객에게 신뢰를 제공하고
충성도를 쌓아 안정적으로 운영
높은 제품력으로 기존 시장에 침투하여
새로운 파이를 창조하는 자체 개발(PB)제품,
이에 따른 독립적 판매 채널 보유로
실구매자 데이터 확보와 선순환
높은 제품력으로 기존 시장에 침투하여
새로운 파이를 창조하는 자체 개발(PB)제품,
이에 따른 독립적 판매 채널 보유로
실구매자 데이터 확보와 선순환
실구매 고객 DB를바탕으로
시장 변동성 대응및 예측에 기민하게
반영할 수있는 빅데이터의 정량적, 정성적 분석역량으로
리스크와 실패 가능성을최소화
실구매 고객 DB를바탕으로
시장 변동성 대응및 예측에 기민하게
반영할 수있는 빅데이터의 정량적, 정성적 분석역량으로
리스크와 실패 가능성을최소화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사결정은 프로세스 전반에 유기적으로
반영되며, 프로젝트 완료 후 회고를 통해
다시 한번 고객의 입장에서
계속되는 발전을 지향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사결정은 프로세스 전반에 유기적으로
반영되며, 프로젝트 완료 후 회고를 통해
다시 한번 고객의 입장에서
계속되는 발전을 지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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